본문 바로가기

AUDIO_/News_

Martin Audio, EAW와 한식구가 되다_

 최근들어 세계적인 음향업체들의 이합집산이 상시화 되는 가운데 또 놀랄만한 소식이 전해졌네요.
Mackie의 모체며, EAW와 Smaart Live의 SIA Soft, RCF가 소속되어 있는 'LOUD Technology'에서 영국의 스피커 브랜드인 Martin Audio를 인수했습니다.
이미 이 소식은 Martin Audio의 홈페이지에도 게재되어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식적으로는 Martin Audio가 LOUD에 인수된다고 하더라도 브랜드나 기본적인 독립성을 유지한 채로 운영이 된다고 합니다.

---- 또 다른 소식.

- EAW이야기가 나왔으니... NSCA 현장에서 EAW의 디지털 콘솔인 UMAX96가 정식 세미나를 통해 소개되고 있습니다. 오랜 디버깅 기간을 거쳐 나온 만큼 아마도 출시가 임박했다는 신호라 생각해도 틀리지 않을 듯 합니다.

- L-Acoustics의 상징인 V-DOSC의 후속 모델이 조만간 발표될 것 같습니다. 제법 오래 전부터 모처에서 테스트를 하고있다고 하는데, 그냥 V-DOSC 2로만 불리우고 있긴 하지만 최근 발표되는 모델 이름으로 보아서는 다른 이름이 붙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NSCA현장에서는  'KIMA'라는 이름의, dV-DOSC그레이드의 소형 라인어레이가 선을 보였고 LAB Gruppen의 Amplifier에 디지털 프로세서를 얹은 프로세서 내장형 앰프 2종류도 소개되었습니다.

출처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wayaudio

728x90

'AUDIO_ > News_' 카테고리의 다른 글

AIM Entertainment_  (0) 2007.05.16
L-Acoustic의 새로운 소형 라인어레이 - KIVA  (0) 2007.03.20
프로사운드 세미나  (0) 2007.03.05
알파사운드_부산일보에_  (0) 2007.01.27
2006_ 제4회 KOSOUND  (2) 2006.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