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UDIO_/Outline_

HEBSIBA MULTIMEDIA BOOTH_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국전시에는 처음 참관하는 Outline 대표 Giorgio Biffi와 울 사장님
Biffi사장님은 첫인상은 좀 무서운데.. 상당 위트있고 재밌고.. 또 엔지니어 출신이시라서 아.. 아주 매력적인 모습을 발산하시는 분이시다.
정말 실력있는 멋진 Biffi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입구에는 우리의 명함을 나열..
럭셔리한 카타로그.. 사람들이 묻는다.. '이거 가져가도 되요?' 너무 럭려리 하셔서 선뜻 가져가기가 겁난단다! ㅎㅎ
성공이셔~ 명함도.. 나미를 뚫어낸게 압권이었다! ^^ 역시 성공~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 어떤 녀석보다 인기몰이를 했던 글로벌 소스..
음향파라메터를 측정할때 사용하는 스피커이다.
가끔 엄한 질문하시는 분들.. 뭐.. 이해는 된다만.. 후덜덜.. 안습이다! ㅠ.ㅠ
선방할 녀석!!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올해는 생맥주를 준비했었다가.. 다른 부스에서도 생맥주 준비한다해서 급.. 선회..
작년보다 두세배는 더 럭셔리해진 커피머신..
저 기계가 900만원이란다! 헉..
하긴.. 우리 스피커 생각하면~ ㅋㅋ
암튼.. 요녀석덕분에 우리 부스 더욱 럭셔뤼~ ㅋㅋ
카페라떼.. 완전 대박이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Micra system
Micra sp+Micra..
Powered와 nonpowered의 조합가능..
합체하세!!! ^^ 매력적인 녀석이다.. 개별 사용가능!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실 올해에는 부스 디자인에 미스가 많았다.. 디자인대로 프린트물들이 제대로 나오지 않았고..
주최측의 정보와 상이한 부스 벽면처리 덕분에.. 급 조달한 천은.. 헉.. 요상한 색깔이었다.. ㅠ.ㅠ
파랑을 주문했는데..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초록색계열의 천이 와주셨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얼굴마담되어주시는 Butterfly_
물리적으로 구성된 캐비넷.. 알고나니 더 매력적이다!
728x90

'AUDIO_ > Outline_' 카테고리의 다른 글

miniCOMPASS_  (0) 2007.11.28
2007_5th KOSOUND  (1) 2007.11.27
New Turntable!  (3) 2007.10.30
D.P.R.W.G  (1) 2007.09.11
CODE_G  (0) 2007.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