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UDIO_/Outline_

브라이언 아담스의 OUTLINE Butterfly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7년 7월 20일 Doncaster, 영국

브라이언 아담스(Bryan Adams)가 지난 몇 년동안 멈춤없이 씌여지던 Outline어레이의 레퍼런스 리스트에 더해졌습니다.
지난 7월 20일 금요일, 15,000명 수용이 가능한 Doncaster의 'Keepmost' 스터디움, Britannia Row는 56개의 Butterfly Hi-Pack을 캐나다 가수를 위해 사용하였습니다.

FOH에 20+20개의 CDH 483 Hi-Pack과 사이드를 커버하기 위해 CDH 483을 8+8개씩 배치하였습니다. 그리고 모두 16개의 Subtech 218 서브우퍼가 뒤로 배치되었고, T Series 파워앰프와 Genius 26 프로세서가 사용되었습니다.

권위있는 영국의 시스템 엔지니어와 PA사람들은 이 밴쿠버에서 온 록 보컬리스트의 Butterfly 스피커의 재생은 균형있고 자연스러웠는데, 거기에 라우드스피커 사이에서 살리기 어려운 다이내믹 헤드룸까지 보여주고, 크기를 고려해 볼 때 다른 몇몇 시연되었던 더 무겁고 부피가 큰 시스템들은 이 이탈리아산 라인어레이를 능가하기 어렵다고 지금까지 말해지고 있습니다.

2007년 7월은 Briannia Row의 Butterfly 시스템이 무척 바쁜 달이었습니다.
먼저 Wembly Stadium에서 고 다이애너비 추모 콘서트를 비롯해 7일후 같은 곳에서 엘 고어 미 전 부통령이 기획한 거대한 ‘Live Earth' 콘서트까지 있었습니다.

I7월 8일, 또한 같은 곳에서 동일한 시스템으로 수천명의 팬들 앞에서 메탈리카(Metallica)의 성공적인 공연에 기여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