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CANADA(2008)_

VANDUSEN GARDEN_

싱그러운 5월..
어제는 날씨가 그토록 좋더니.. 오늘은 종일 날이 찌뿌둥하네요.. 밀려오는 졸음은 어떻게도 이겨내기가 역시나 힘든걸까요? ^^;
반두센가든에서 온몸으로 받던 햇살이 그리워 집니다.


왜이렇게 정신을 못차리고 자꾸만 그리워 하는걸까요? 때로는 내가 혹시 사회 부적응자가 되어가는 것은 아닐까.. 생각도 했었던 적이 있었지만, 분명 사회부적응자는 못되는 모양입니다. 이토록 가열차게 살아가는 것 보면 말이지요..
그냥.. 그리워 하는 것뿐이라고.. 토닥여 봅니다. 정말 그리우니까요..

그저.. 뽀송뽀송한 여유가 그리운 거겠지요.. 그렇게 생각해요. 들쑥날쑥.. 언제나 정신없이 보내는 시간들이지만, 그 안에 나만의 정신없음과 공존하는 규칙성이 있어요. 그게 날 가끔은 피식 웃게 만들기도 해요.
난 참 행복한 사람이야.. 라고.. 생각하게 만드는 포인트 이기도 하죠. 뭐래..?

이쁜세상.. 세상의 모든 만물은 인간에게 누리라고 주신 것들이잖아요.. 아름다운 것들을 눈으로 보고, 바람에 살랑이는 소리들을 들어요.. 그리고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는.. 가슴으로 느낄 수 있는 것들.. 그런 것들이 그리운 거겠죠..

친구들과 걱정없이 시간을 채우던 그때가.. 너무나도 그리워 지는 오늘입니다. 그리운 것들은 그리운 사람을 시간을 공간을 더욱 더 그리워 지게 하는 모양입니다.

더 없이 행복한 시간을 보내던 그때와 너무나도 비교되는 질펀하게 빡빡한 시간을 보내며 하루하루를 가열차게 살아가는 내 모습속에서 나는.. 두가지를 동시에 발견합니다. 지칠수도 있겠다는 약간의 걱정과 내 미래에 펼쳐질 아름다운 세상을 향한 설레임..그리고 기대..
728x90

'여행 > CANADA(2008)_' 카테고리의 다른 글

DeepCurve_  (0) 2010.08.03
빅토리아_  (0) 2010.06.29
CANADA DAY_  (1) 2010.04.29
Victoria_  (3) 2010.04.20
Victoria_  (7) 2010.0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