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HongKong(2010)_

홍콩음식기행_

아침부터 미안해요.. 하지만. 오늘은 홍콩에서 즐겼던 음식들을 몽땅 올려볼 참이예요.. 전부 카메라에 담진 못했던게 맞군요.. ㅎㅎ
담겨진 것들만 쭉~ 한꺼번에 몰아 올려볼까 합니다. ^^

빅토리아 피크에서 갔던 BUBBA GUMP라는 레스토랑입니다. 아웃백 비슷한 분위기 였는데 음식은 정말.. 음하........ 정말 맛있었어요.. 해산물들이 아주 싱싱하고 맛있더군요 ^^

저파스타는......... 크허................ 상상할 수 없을만큼 맛있었구요, 쉬림프.. 저말 맛있었어요.. 스테이크도 맛있었지만.. 최고는 저 파스타 였던듯.. 아사다마오를 닮은 예쁘장한 직원이 추천해준 메뉴 ^^

일정 중후반에 접어들어 갔던 티핀.. 디저트뷔페를 이용하러 갔다가 디너뷔페를 먹고 온 곳.. 하얏트호텔에 있는 뷔페 레스토랑입니다. 메인 메뉴가 아주 다양하게 들어서 있는데요.. 맛도 예술입니다.. ^^ 한국에 하얏트에서도 이정도 수준의 뷔페 이용이 가능한지 모르겠습니다. 만약 있다면 한국에서는 10만원 이상이 되지 않을까 싶을 만큼 아주 괜찮은 뷔페였어요..

막판쯤 되었을 무렵 같네요.. 아.. 마지막날 밤이군요.. 쇼핑도 하고 하겠다고 나가서 저녁을 먹었어요. 사실 쇼핑은.. ㅋㅋ 안하고 이날 저녁먹고 야경을 찍으러 갔었네요.
Great cafe' 깔끔한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핏자가 넘 먹고 싶어서 ㅋㅋ 피자.. 맛있었어요.. 담백하고 ^^
샐러드는.. 정말 닭고기 말고는 전부 쌩쌩쌩!!!이었어요~ ㅋㅋ 맛! 있었음.. 깔끔하고.. 근데 생버섯은 좀.. ㅋㅋ 그랬어요~ ㅋㅋ

두번이나 아침을 해결시켜준 곳이예요.
호텔 바로 옆에 있었던 식당인데 값도 싸고 음식도 부담스럽지 않은 식당이었어요.
밥도 먹을만 하더라구요.. ^^ 주로 사람들이 라면에 불고기가 있는 메뉴를 먹더군요.. ㅋㅋ 라면과 불고기.. ㅎㅎ 재미있는 조합같았어요..

세미나 듣던 중에 먹었던 이 연어 파스타는.. 저를 경악케 했어요.
연어는 왕소금을 으그적 으그적 씹는 듯. 정말 심각하게 짰어요. 그리고 파스타 면은.. 설익은 국수맛이 나던데요! ㅠ.ㅠ
헉~ 했어요.. 요녀석은 실패한 녀석이었어요.. ㅎ

완짜이 역 부근으로 내려갔던 날.. 비가 살짝 내려줬던 밤이었어요.
배가 많이 고팠던 이날 찾은 곳은 일본식 레스토랑이었습니다. 샐러드와 김치만두국 비슷한 것, 그리고 롤을 먹었어요. 음.. 샐러드.. 맛있었어요~ ^^ 김치만두국 같은 음식은 한국 음식과 정말 흡사했어요. 맛있었어요 ^^

요녀석도 아침에 주문했던 메뉴인데요.. 기름지게 요런게 나오더라구요.. ㅎㅎ 맛은.. 괜찮아요 ^^

여기는 홍콩 로컬 레스토랑이예요. 정말 현지인들밖에 없어요.. 홍콩 친구가 안내를 해줘서 가볼 수 있었던 곳이죠.
이런 곳을 원했어요! ㅎㅎ 물론 홍콩 친구가 없었더라면 음식을 고르지도 못했겠죠.. ㅋㅋ
메뉴에 영어가 없거든요 ㅋㅋ 죄다 중국어로 ㅎㅎㅎ 당췌 알아볼 수도 없는.. 친구 안내 없이 갔더라면 복불복이었을거예요! ㅋㅋㅋ
감동적인 메뉴는 소고기 카레였어요........... 무슨 잘 고아진 갈비찜 고기를 먹는 듯한 느낌? 완전.. 살살녹는 소고기는 예술..
카레에 빠진 고기가 그렇게 맛있는건 생전 처음이었어요! ㅎㅎㅎ 국수는.. 세트메뉴였는데.. 흠.. 별루~ ㅋㅋ

마지막날 공항에 가기전에 아점먹으러 찾아간 곳은 홍콩에서 유명한 딤섬집이었어요..
가서 보니 그곳이 홍콩 야경을 볼 수 있는 타워였더라구요.. 한번 가서 야경을 봐야지.. 했으니 못봤던 곳인데 ㅋㅋ 밥먹으러 간거죠~ ^^
딤섬레스토랑은 정말로 사람들이 많았어요.. 10시경이었는데 말이죠.. 현지인들만이 식당을 꽉 채우고 있었습니다.
드디어.. 딤섬을 맛볼 수 있는거! ^^ 홍콩에서 꼭 먹어야하는 음식중에 하나 딤섬.. 근데 역시나 당췌 알아볼 수 없는 중국어.. ㅋㅋ 어렵사리 주문했는데 다 성공했어요.
오징어 요리는.. 보기엔 뭐 이래.. 했는데....... 헉! 그 맛은..................... 진쫘~ 맛있었어요~ ^^
볶음 면도 맛있었는데 좀 느끼하고 짰어요~

에그타르트.. 마카오에서 맛을 봤어야 했어요.. ㅠ.ㅠ 에그타르트 먹으러 마카오 다녀와야겠어요!(응?) ㅋㅋ

마카오에 다시 가야 하는 이유.. best3에 들어가는 이 육포.. 정말 환상적인 맛의 육포였어요.. 어떻게 이런 맛이 날 수 있을까.. 어쩜 이렇게 보들보들할까.. ㅎㅎ 넘 맛이있어잊을 수 없는.. 육포.. 유명한 이유를 알겠더군요.
한국에 가지고 들어올 수 없어 더 안타까웠던.. ㅠ.ㅠ
면세점에서 이 육포를 떠올려 업어온 녀석은.. 짜기만 하고 이맛을 따라올 수 없더군요.. 육포먹으러 마카오로 가세요~~~ ㅋㅋㅋ


어디를 가나.. 맛기행을 한다는 것은 사람의 오감을 채우기 중 빠질 수 없는 중요한 부분 같아요.. 음식을 통해 그 나라의 문화를 알게 되는 것 같아요.
아침부터 배가.. ㅋㅋ 고파지는군요................ 지금 제일 먹고 싶은건..? 떡볶이................... ㅠ.ㅠ
728x90

'여행 > HongKong(2010)_'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콩의 거리_  (4) 2010.10.07
찜사추이_  (3) 2010.10.04
Night view of Victoria Peak  (2) 2010.09.14
빅토리아 피크_1  (1) 2010.09.10
심포니 오브 라이트_Symphony of Lights  (5) 2010.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