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Factory_/Culture_

NABI Style_ Fashion Show..


FASHION SHOW _ NABI STYLE




패션쑈! 이거슨.. 그렇다.. 강동 온누리교회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지역사회 섬기기 일환으로 준비한 NABI STYLE 패션쇼 되어 주시겠다.

전문 모델들이 우리교회에 이리 많은줄 알았나 뭐? ㅋㅋ 절반정도는 전문 모델로 현재 활동하시고 절반은 청년중에서 선별되어 나비 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옷으로 멋진 무대를 꾸몄던 본 행사는.. 모든 기획부터 진행까지 모두 강동온누리교회에서 알아서 지지고볶고 다 했으며, 그 결과는 역시 성공적이었다.

강동온누리교회에서 함께 섬기며 매번 마구마구 놀라는 것은 기획력이다.
아마추어들이 가능할까 싶은 일들을 참 프로스럽게 너무나도 잘 소화해낸 다는 것, 그거슨! 역시 무대포정신과 온전한 신뢰함으로 가능한게 아닐까? 싶다.



이날 참 많은 스탭들이 수고해 주었다. 오전부터 세팅에 열을 올려준 우리 고맙고 사랑스러운 음향팀과 기획팀, 그리고 스탭모두다 늦게까지 그리고 마지막까지 정말 고생들 많아 주셨겠다! 그리고 참 열악한 장비로 저 멋진 공연을 소화해 내느라 고생해준 우리 음향 장비들.. 레알 사랑스럽다!




무선대여_ BK사운드 송사장님의 도움으로 무선마이크 헐값에 대여해 주셨으며, 회사에서 콘솔과 CDP를 낼름 안고 와서 세팅.. 스피커는 대학부에서 떼오고.. 뭐 교회에 있는 장비 홀랑 다 끌어내와 행사 준비..
뮤지컬팀이 있어 무선이 좀 필요해 주셨으며, 무대 디자인에 한계가 있어 스피커 배치가 멜랑 꼴리 해 지면서 스피커에 마이크를 '지지는' 지경에 이르렀다. 덕분에 난 진땀좀 빼주셨고.. 하지만 즐거우셨고..




리허설 중 몇 컷만 좀 뽑아보자. 우리교회에 이렇게 훌륭한 청년들이 많았던가? 난 눈을 도대체 어디두고 교회 다닌거지? 응? 맨날 무대만 뚫어져라 보느라고 못본거닝? 응? 그런거닝? 응? 말해봐바바바밥바!!!!!



본 공연 들어가 주신다. 사회는 요즘 레알 인기몰이중이신 '유희열사마'의 유스케 사전 분위기 잡아주시는 분으로 이름 날리고 있는 MC딩동 님 되어주신다. 유스케때보다 더 잼나더라능.. ㅋㅋ



뮤지컬팀_ 정말 잘하더라. 여자보컬이 완전 압권이었고, 여자분중에 레알 알음다운 분 1명 발견, 그리고 국민MC유재석님아의 동생분이라고 해도 다 믿을 법한 판박이 님아가 출몰_ 완전 재미돋아주셨다.. 하지만 저 열악한 환경에서 핀 마이크의 향현을 정말 나를 힘들게 해주셨다능.. ㅜㅜ
값진 트레이닝 레알 감사합니다!!! 꾸벅~(_ _)




다음으로 등장해주신 MdC.. 사실은 첨듣는 힙합팀인데.. 헐..
지대로였다!!!! 완전 호흥도 제일 좋았고.. 넘넘 멋진 무대를 선물해주신 멋진 팀_ 메세지도 넘넘 좋아주셨음..
매해야겠다!!! ㅋㅋㅋ



자자!!!!! 이제부터 나비스타일 쭉쭉 나가주시겠다! 침닦으시라!!!! 레아 쭉쭉빵빵 알음다운 언니들과 헐헐 똥꼬진 못지 않은 끼럭지를 자랑하는 낭군들의 향현 되어주시겠다!!!



프로 모델도 있고, 일반 청년도 있다. 하지만 누가 프로이고 누가 아마추어인지.. 분간이.. 물론 간다만! ㅋㅋㅋ 그래도 이정도면 완전 훌륭해 주시지 않나?
만나고 싶으면 오시라 강동온누리교회!!! ㅋㅋㅋ
아침 9시, 11시 30분, 그리고 오후 2시 예배 있어 주신다.
저분들이 몇부 예배에 참석하시는지, 그리고 매주 교회에 나와 예배 드리고 가시는지는 장담 못드리겠다! 하지만 혹시 아나? ㅋㅋ
비운 마음으로 오셨다가 가득 채운 풍성한 마음으로 자리를 일어서실 수 있을 것이다!
ㅋㅋㅋ
물론 2시 예배에 오시면.. 다리는 언니들보다 짧지만, 그래도 절대 변하지 않는 한결같은 고예나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ㅋㅋㅋ
왜! 막 땡겨? ㅋㅋㅋ


후담..
다들 고생 많았수다.. 정말 우리는 천호동 아웃리치를 성공리에 마친거나 다름없어요! 참.. 현장에 없던 사람들에게는 설명할 수 없는.. 현장에 있던 이들에게는 그야말로 기적같은 순간들이 매 순간 뻥뻥터졌던.. 힘들었지만 정말 즐거웠던 시간들이었잖수! 그곳에서 내가 또 느낀건.. 나 혼자라면 절대 소화 못했을거요! 그대들 함께여서 넉끈히 멋지게 소화할 수 있었던 공연이었수! 고맙수!!! 그대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