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5/28

(3)
Greenmood_ 2019년 부터 검토를 시작해서 1년 반의 시간을 검토하고 또 검토하다가 2021년 한국 독점계약을 하고 새로 런칭하게 된 그린무드. 새로운 아이템과 솔루션으로 시장을 두드려 보겠다 마음먹고 크게 호흡을 담아본다. 20년간 음향만 해 오다가 음향 외의 새로운 일에 도전한다는 것이 두렵기도 하고 또 설레기도 한다. 주어진 환경에 감사하며 최선을 다해 달려볼 참이다. 모든 것에 감사하며_ 그린언니
The Having 너무 유명했던 책이었고, 수오서재에서 출간해서 몹시 기대했던 책이다. 처음에는 아무런 거리낌 없이 쭉 쭉 읽어갔는데, 뒤로 갈 수록 가관이구나... 싶었던 책. 이 책은 그냥 소설로 각색하셨더라면 좋았겠다 싶은 책이다. 아무 생각없이 읽으면 그냥 마음 수양하는구나.. 싶은 자기 최면 같이 읽을 수 있는 책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으나 저자가 이야기 하는 내용들의 근거가 하나도 제시 되어 있지 않아서 이 책에 있는 내용들이 사실이 아니라 그냥 저자가 지어낸 허구의 상황들 같다는 생각이 드는건 나만의 생각인가..? 책 속의 상황들의 주인공들이 궁금하며 좀 근거들을 제시 해 주셨더라면 몹시 공신력있는 책이 됐을지도!? 모르는데... 아쉽구나... 아무튼 엄청 기대했던 책 이었는데 마치 공갈빵을 처음 먹어볼때의 ..
아무나 쉽게 따라하는 인스타그램 마케팅 브랜딩을 하는데 있어서 빼놓을 수 없는게 마케팅이다. 그래서 작년에는 인스타그램 유료 강의도 들었었는데 사실 인스타그램 강의로 검색하면 나오는 유명 강사의 강의는 돈 주고 들을 강의는 아니었다. 새로운 아이템을 시작하면서 인스타를 빼놓을 수 없기에 책을 한 권사서 읽었는데 이 책이 현실적인 조언들이 많았고 돈아깝지 않은 책 이었다. 강의료 아깝다는 생각이 다시 올라오게 만든 유익했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