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가 웃잖아_/Diary_

2차벙개_인천월미도[영종도]_

서울서 출발하기 전부터 날이 꾸물꾸물 하더군요!

아.. 출사벙개인지라 걱정스러웠습니다.

비가 오면 어쩌냐는 걱정속에서 그래도 감행하겠노라 했습니다.

강남구청역에서 감독님과 현진, 현우, 장자방님과 택배동국님을 만나서 함께 출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감독님, 택배동국님, 장자방님, 현진, 현우,소사]

12시 약간 넘은 시간에 인천역에서 케이님과 합류를 했습니다.

차이나타운 자금성에서 식사를 하고 (많이도 먹었더랬습니다.. 탕슉, 고추잡채, 군만두, 짜장, 짬뽕! ㅋㅋ) 차이나타운 구경..

그리고 월미도에서 찬도리님과 접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내공이 있어보이시는 찬도리님과 쑥쓰럼쟁이? 케이님]


모여서 일단 영종도행 배를 탔습니다.

부매님은 조금 늦게 도착하신터라 먼저 영종도로 출발했죠!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케이님, 현진, 현우, 택배동국님, 장자방님, 감독님, 찬도리님]


영종도에서 부매님을 기다리며 한컷 찍습니다.

부매님 기다리면서 놀았더랬죠! 자자.. 여기서 잼난컷 하나 선사해 드립니다!

우리의 완소택배동국님께서 기쁨을 주시라고 포즈 취해주십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타짱에서 사용되었던 소품이랍니다.. ㅋㅋ

저 이거보고 쓰러지는 줄 알았습니다!

아~ 정말 유쾌한 택배동국님! 이러다가 택배동국님의 팬이 되지 싶습니다!! *^^*


드뎌.. 우리의 부매님 입장!!!

부매님과 만나서 택배동국님의 차에 9명 탑승!!! ㅋㅋㅋ

영종도를 살짝 드라이브 해주십니다.

해변도로라는 곳을 지나는데 뻘이 느러져 있습니다.

걍 지나칠 수 없지싶어 차를 세우고 뻘로 돌진합니다! ^^ (뻘안에는 안들어가고 그 앞에서만 깨작..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뻘에서 게도 잡고.. 구경도 하고.. 사진도 찍고..

감독님은 계속 들어오는 전화에.. 쉴틈없이 통화중 이십니다.. ㅠ.ㅠ

뻘에서 잠깐 쉬다가 이동한 곳은 을왕리해수욕장입니다.

물이 많이 빠져있더니.. 뉘엇뉘엇해지며 물은 차오르기 시작했습니다.

조개구이를 판한 구워주고 두런두런 이야기를 나누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리를 파할즈음.. 두분은 긴 이야기를 나누십니다..

밖에서 우리는 사진찍기 놀이에 들어갔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즐겁게 사진을 찍고 놀아댑니다..

완소택배동국님과이 인증샷도 찍어주십니다! ㅎㅎㅎ

이러다 완소택배동국님 팬클럽 회장하겠음돠~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택배동국님과 찬도리님]                                                       [택배동국님과 소리사랑]

어둑어둑해질 때까지 사진찍기 놀이를 하고.. 이제 헤어질 시간이 왔지 싶었습니다..

출근도 해야하거니와.. ^^;

ㅋㅋㅋ 그런데 워째 아쉽지 싶습니다..

인천에서 부매님을 내려드리고 청담 '나쁜남자'로 이동해서 또 달려주셨습니다.. ㅎㅎㅎ

카페 운영에 관한 많은 조언도 해주시고.. 많이 도와주시기로 약속도 해 주셨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장자방님, 감독님, 택배동국님, 찬도리님, 케이님]


모임에 함께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케이님과 찬도리님.. 택배동국님과 장자방님.. 그리고 울감독님과 아이들 덕분에 좋은 추억 만들었네요! ^^ 고맙습니다..

나쁜남자 사진은 레졸루션을 팍 줄였더니 깨지네요.. ㅠ.ㅠ 용량초과라 어쩔 수 없음돠~ ㅎㅎㅎ


아..

이상하시다구요? 네네~ 맞습니다~ 맞고요~~~ 울 부매님.. 자꾸 요리조리 카메라를 피해 다니셔가꿍.. ㅠ.ㅠ

스페샬로 원샷 올려드립니다!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 부매님.. 고생 많으셨어요1!! *^^*

728x90

'그녀가 웃잖아_ > Diary_'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택배동국천하_  (0) 2007.09.06
염장샷_  (1) 2007.09.06
현우퍼레이드_  (0) 2007.09.03
택배동국님  (0) 2007.09.03
[초신에게] 인천월미도 벙개_  (1) 2007.0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