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가 웃잖아_/Diary_

일본서 날라온 선물_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방금 일본에서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아무리 바빠도.. 이렇게 기분이 좋은걸.. 걍 가슴에만 담아둘 수가 없네요~ ㅎㅎ
최근 가장 많은 포스팅을 차지했던 소중한 친구 유진, 옥선에게서 선물이 왔어요~ 우히~~~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옥상의 선물이예요..
요녀석이 행운을 주는 고양이라고 하네요! ^^
책상 바로 앞에 두고 매일 웃는 얼굴 보면서 나도 웃으려구요!
옥상~ 고마워~~~ 으흐~~ 느므 귀엽다! ^^
저녀석 이름도 옥상이닷~ ㅋㅋ
괜찮지?
^^
올해 내 행운은 다 옥상 덕분일거야~ 고마워~~~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유진의 선물..
일본에서 역시 잘 하고 있는 멋진 녀석..
유진의 선물은 이쁜 캐시미어 스웨터..
녀석의 쎈스_!!
GAP에서 산건데 혹시라도 내가 부담갖게 될까봐 테그를 안땐거 있죠?
세일할때 산거라서 비싼거 아니니까 부담갖지 말라며 적나라한 가격 엔화가 찍힌 저녀석을 보냈습니다! ^^
울 유진냥 무쟈게 귀엽죠!? ㅋㅋ
문제는 자기 기준으로 사이즈를 골랐다는.. ㅋㅋ
유진~ 나 살 많아~ ㅠ.ㅠ
아직 입어보진 않았지만 유진의 안목을 난 믿거든요! ^^
혹여 작으면.. 내 몸을 이 옷에 맞춰서 살빼마!! ^^
정말 고마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본의 맛을 뵈준 ^^
이과자.. 짭짜롬하니 아주 맛나요~ ㅋㅋ
직원들이랑 이미 다 먹었어요~
고마워~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가장 감동적인 편지예요~
옥상의 편지를 읽으면서, 유진의 편지를 읽으면서..
무지 행복했어요..
이렇게 좋은 친구들이 있다는게 감사하고..
서로 멀리 떨어져 있지만, 서로를 잊지 않고 기억하고 응원하고 있다는거..
정말 감사한 일이예요..
참.. 행복한 일이예요..
편지 읽으면서.. 가슴.. 뭉클했어요..

보고싶다.. 유진,옥선.. 무지무지 보고싶다..
사랑해~

글구 유진! '언니가 나보다 날씬하니깐..' 그거 아니거덩!! ㅠ.ㅠ
나 너보다 살이 30%는 더 많이 붙어 있는 것 같으다!! ㅎㅎ

728x90

'그녀가 웃잖아_ > Diary_'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친마음_  (0) 2008.02.04
약간의 부적절한 증세  (0) 2008.01.31
Joyful_  (2) 2008.01.23
나의 하루는 짧다_  (0) 2008.01.22
화장실 갈 시간_  (1) 2008.0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