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가 웃잖아_/JXonMe_

순종하고 헌신하기로 서약한 사람들

말씀대로 살았다고 생각했는데 우리에게 위선과 형식이 있을 때.. 가장 무서운 것은 종교적 위선..
위선의 마스크를벗어버려야 한다.
사람이 살 수 없는 광야에서 40년 동안 견디고 살았던 것은 은혜
회개..
말씀 앞에서 자신을 돌아보는 것. 비슷한줄 알았는데 전혀 다름을 깨닫고 회개..
회개하고 다시 원래 모습으로 돌아가기 때문에 꾸준히 말씀을 듣고 회개해야한다.
인간은 가만히 놔두면 죄를 짖는다. 인간은 죄의 성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조금만 놔둬도 옛날로 돌아가려든다.
신앙을 포기하면 하나님을 포기하면 안돼..
사람들이 오만해지고 하나님 말씀이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하고 있다. 느헤미야의 개혁정신.. 말씀으로 돌아가는 것.. 하지만 말씀으로 돌아가면 불편하고 어렵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말씀으로 돌아가 나를 돌아봐야한다.
말씀대로 사는 것은 쉬운일이 아니다. 왜? 내 마음대로 할 수 없으니까..
리더의 중요성.. 좋은 리더를 만나면 싸움이 없다. 용적권위자.. 아버지.. 영적지도자가 흔들리면 제멋대로.. 문제발생
지도자 위치에 있는 사람들은 더 절제하며 살아야 한다.

결혼에 있어 중요한 것은 원칙
내가 하나님 뜻대로 사는사람과 결혼.. 과거에는 이방인과 결혼하지 않음.. 왜? 이방의 여자들이 우상을 섬겼으므로.. 솔로몬.. 여자를 잘못선택했음.
중요한 것은 신앙..
세상적으로 잘나가는 사람 넘 잘생기고 이쁜사람 다 그값치른답니다.. 신앙이 올곧은 하나님 중심으로 사는 사람을 만나야 한답니다.
현대에는 24시간 안식일을 지키지 않음..
우리가 안식일을 지키는 것이 아니라 안식일이 내 인생을 지켜준다.
넘 정신없이 살아가는 나를 하나님에게로 젖붙임해주는 것.. 안식일.. 세상가운데 힘들고 지친 나를 주님 곁에서 쉼을얻는 것..
희년.. 창조의 원리로 돌아가라..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728x90

'그녀가 웃잖아_ > JXonMe_' 카테고리의 다른 글

40일 특새_  (0) 2011.01.12
If you'll make history..  (0) 2010.12.30
나의 머리를 드시는 하나님  (0) 2010.11.28
성벽복구 후  (0) 2010.10.31
25주년 기념예배  (0) 2010.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