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Factory_/Culture_

310℃ TRAVEL SKETCH EXHIBITION_

310℃ TRAVEL SKETCH EXHIBITION_

삼일공님의 여행 그림 전시회.. 수 많은 여행 사진전은 많지만.. 그림전은.. 생전 처음이었다. 티스토리에서 기생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오고 간다.. 그 중에도 오랜 동안 머물게된 따뜻한 이웃 삼일공님의 그림전에 다녀왔다.




삼일공님의 전시회가 진행되고 있는 cafe' GOZO.. 에디오피아가.. 정말 좋았음..


이 그림이 바로 아래 사진속의 공간.. 바로 CAFE' GOZO.. 참 특별해 보이는 아름다운 그림이다.


지난번 삼일공님이 보내주었던 엽서 속의 그 그림이다. 정말 좋아하는 그림..을 직접보니.. 기분이 므흣했다! ^^



삼일공님의 초대의 글을.. 홀랑 훔쳐왔어요..
여행그림전의 작가 멋진 건축학도 삼일공님의 집으로 가고 싶으시다면.. http://factory310.tistory.com/97


학교 앞 친절하신 카페 사장님 덕분에 작지만, 분위기 좋은 카페에 그림 몇 점을 전시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혹시 홍대로 친구분 만나시러, 차한자 마시러 나오시면 CAFE GOZO에 들르셔서 한번 구경 와주세요.
작년 여행 때 그린 A5 크기 6장과 이번 여행 때 그린 A4 크기 5장 총 11점 입니다.
스캔파일로 혹은 가까운 분들께 스케치북을 보여드린적 외에는 처음 남에게 그림을 보여주는 자리라 설레기도 하고 약간은 두렵기도 하네요.
시간이 맞으면 이웃분들도 직접 뵐 수 있는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CAFE GOZO 
2011.3.12 - 4.12


 
시간이 허락되지 않더라도 꼭 가보시길..
특히 여행의 특별함을 꿈꾸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정말 멋진 기억으로 남게 될 것이며..
여행에 대한 새로운 꿈을 꿀 수 있게 될테니까요..
삼일공님의 앞날이 기대되는군요!
그리고.. 그때 누나가 했던말 잘 생각해보시길.. ^^
삼일공의 그림은 특별하므로..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