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Factory_/Book_

목적이 이끄는 삶

우리는 우연히 태어난 존재가 아니다.
하나님은 우주를 만드시기 전부터 우리를 마음에 품으시고, 당신의 목적을 위해 우리를 계획하셨다. 그 목적은 단지 이 땅 위의 삶에 그치는 것이 아니다. 우리는 영원을 위해 창조되었다.!
자기 계발을 위한 책들은 우리에게 삶의 의미와 목적이 무엇인지 발견해보라고 조언한다. 그러나 릭 워렌은 그 책들의 출발점이 잘못되었다고 지적하고 있다. 우리를 창조하신 하나님과 함께, 우리를 만드신 그 목적과 함께 시작해야 한다. 우리가 하나님에 의해, 하나님을 위해 창조되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한다면 삶의 의미를 발견할 수 없다.
이 책은 바로 이 순간, 우리가 지금 이 자리에서 살아잇는 이유가 무엇이며,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뜻이 무엇인지를 깨닫도록 도 와줄 것이다. 릭 워렌은 이 40일간의 영적인 여행을 통해 삶의 가장 중요한 질문인 "나는 왜 이 땅에 존재하는가?"에 답하고 있 다.
우리를 만드신 하나님의 목적을 알게 되면 스트레스를 덜 받게 되고, 삶의 활력을 되찾게 되며, 해야 할 일을 쉽게 결정하게 되 고, 삶의 의미를 발견하게 되며, 무엇보다도 가장 중요한 영원을 준비할 수 있게 된다
릭 워렌은 캘리포니아 주 레이크 포레스트에 있는, 미국에서 가장 크고 유명한 교회 가운데 하나인 새들백 교회를 개척하였고, 담임목사로 섬기고 있다. 그의 책 [새들백 교회 이야기(The Purpose Driven Church, 도서출판 디모데)]는 전세계 20개 언어로 출 간되어 수백만 부가 팔렸으며, 20세기를 변화시킨 100권의 신앙 서적 가운데 최우수 작품으로 선정되었다.

지은이 릭 워렌
출판사 디모데

.....................................................................................................................................

내 삶의 지침이 되기도 한 책
앞으로 수없이 더 봐야할 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