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가 웃잖아_/Diary_

정신차리기_

#. 거울
커다란 와이드 모니터 왼쪽으로 눈을 돌리면 내 얼굴이 딱 들어오게 보인다.
늘 신경써서 거울에 내 얼굴이 보이도록 위치를 잡아둔다.
직장생활 9년을 채워오면서 어느샌가 나도모르게 나이에 맞지 않는 더러운 인생을 하고 있다는 것을 문득 느끼게 되었다.
그래서 나는 내 얼굴근육의 쓰임새를 좀 바꿔보기로 했다. 그리고 거울의 자리를 잡아줬고 나는 일하면서 틈틈히 거울속의 나를 보며 한번씩 웃어준다.
그러면 웃을때 움직이는 근육들이 활동하기 시작한다. 그리고 인상쓰는 나쁜 습관들은 차근차근 줄여갈 수 있게 되었다.
역시 연습이 중요하다.
반복학습의 중요성을 나는 여기서도 느낀다... ^^

#. 복근운동
아침마다 스포츠센터에서 운동을 하는걸 슬슬 즐기기 시작했다.
헌데, 트레이너 교육있는 날이면 ㅠ.ㅠ 대략 겁이 난다.
살벌한 트레이닝때문...
가장 어려운건 역시 복근운동이다.
도무지가 저주밭은 몸이지 싶을 정도...
운동신경이 좀 되어준다고 생각했는데 완전 오산이다.
이 뻣뻣함을 어이하느냔 말이닷~ ㅠ.ㅠ
복근운동... 앞으로 내가 넘어야 할 산!

#. 정신차리기
무언가 머리속에 들어와서 순식간에 온 정신을 흡수해 버리는 경우가 간혹 있다.
가끔 그런 고민은 대략 짧지 않은 시간을 고민하거나 인내해야 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
이럴때 일수록 정신을 바짝 차리지 않으면 안된다.
새삼스럽게 새로운 환경속에서 정신을 차릴 수 있어야 할 것이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 추측들을 남발하지도 말아야 할 것이다.


몽땅 다 내려놓고 그냥 지금의 내 삶에 최선을 다할 것!!!
728x90

'그녀가 웃잖아_ > Diary_'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홀가분함_  (2) 2007.06.27
유쾌한 만남_  (0) 2007.06.19
단속_  (0) 2007.06.11
요즘_  (2) 2007.06.08
선물_  (1) 2007.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