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UDIO_/News_

Church Media Website Renewal




Church Media의 공식 웹사이트인 www.Churchmedia.co.kr 이 현재 오픈을 위한 베타테스트 중입니다. 이번 리뉴얼에서는 온라인 상에서도 Church Media의 기사 내용을 일부분이라도 열람할 수 있도록 하는 것에 중점을 두었으며, 제품을 소개하는 CMM Product의 경우 기사 전문이 온라인에서 열람되도록 조정하였습니다.

Church Media의 새로운 시도 CM Blog!!
공식블로그(http://blog.churchmedia.co.kr) 를 위해 별도의 도메인과 사이트를 개설하여 저희 웹사이트에 방문하신 분들 중 Church Media 안에서 블로그를 운영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열려진 공간입니다. 블로그를 운영하시기 위해선 우선 본사의 웹사이트에 회원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등록시 기재된 이메일로 블로그 초청 메일이 발송되므로 반드시 사용하시는 이메일을 적어 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블로그 관리자에게 운영하고자 하는 컨텐츠를 메일을 통해 알려주셔야 합니다. 회원가입과 내용이 확인되면, 초청메일을 보내드리며 메일을 받으신 즉시 CM Blog에서 바로 활동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에게 지원되는 용량에는 제한이 없으나 본사의 취지에 적합하지 않은 업로드나 링크가 있을 경우에는 사용이 제한될 수도 있으므로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저희는 CM Blog를 통해 교회와 기독관련기업, 그리고 기독인 엔지니어들의 활발한 논의와 이야기가 마련되길 바라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출처_ http://blog.cmblog.co.kr/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