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가 웃잖아_/Diary_

송년모임벙개_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감자탕집에 가기전 시간이 뻘쭘한 관계로..
옆에 별다방에서 잠시 담소를 나눴습니다.
성격좋고 웃을때 보조개가 참 매력적인 여백님_
이쁜 선물(2008년 어린왕자 데스크 다이어리)을 준비해주셨습니다!^^ 완전 쌩유~ *^^*
그리고 골프동화님_
쌍커플이 없는 눈이 아주 매력적이라고 했는데..
외모도 그렇지만 성격이 어찌나 매력적인지! ^^ 입담에 넘어갑니다~
'그냥 계세요~ ㅎㅎ'
우리 카페의 트레이드마크.. 썰렁썰렁 왕썰렁맨.. 큰오빠 얼음천사님!
연이은 송년모임과 야근에 지쳐보이셨으나 자리를 2차까지 빛내주셨습니다! ^^
그리고 쐬주값도 살짝 많이~ 찬조해주시는~ ^^
2008년에도 돈 많이 많이 버셔서 찬조좀 많이많이 해주세요~ ㅋㅋㅋ
그리고 저 멀리 지방(인천)서 와주신 우리 부매님!
오시느라 고생하시고 가시느라 고생하시고..
필받아 놀만하면 지하철을 타셔야 하는..
우리 부매님을 위해서 인천 모임한번 해야겠죠?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원래 약속장소인 감자탕집입니다.
감독님, 얼음천사님, 엘리야님, 여백님, 골프동화님, 묵이님, 차도리님, 소리사랑
저녁을 진정 뽀지게 먹우주셨습니다..
음주.. 살짝 좀 해주셨습니다! ^^
여백님은 다음 스케줄 때문에 알음다운 선물만 선사하시고 일찍 일어나셨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전자입니다.
여기서 부매님은 집에 가셔야 했구요..
멤버 수혈입니다.
요철발명왕님, 장자방님, 주전자님(사진을 딸로 올려드리겠습니다! ^^ 주전자라는 닉네임은 감독님께서 하사하셨습니다! ㅋㅋ), 네모세상님, 깁슨님, 가죽맨님(찬도리님 동생되십니다 미남이십니다! ㅎㅎ)

수혈 대거 해주시고 얼음천사님은 컨디션 조절을 위해? 집으로.. 가셨습니다.
말씀드린대로.. 중간 정산을 해주시는 쎈쓰~ ㅎㅎ
감사합니다~ 중간정산 안해주셨음 펑크 심하게 났을거라는~ ㅋㅋ
새벽까지 주전자에서 달려주셨습니다!

어쩐지 아쉽습니다~
지난번 벙개때 갔던 온천장노래방에 또 갔습니다.
지방 섬에서나 볼만한 노래방이라고 하면서 신나게 갑니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가 그 지방 외딴섬에서나 볼법한 노래방입니다.
ㅎㅎ 저 뒷벽좀 보세요~ ㅎㅎ 산림욕해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ㅋㅋ 저 튜립꽃잎이 형광입니다! ㅎㅎㅎ

가죽맨님(걍 글케 부르겠음~ ㅎㅎ),장자방님, 주전자님, 감독님, 요철발명왕님, 깁슨님, 골프동화님, 찬도리님, 소리사랑

노래방에서 심하게 놀아주셨습니다.
노래방에서 목잠겨보기는 태어나 두번째였던 것 같군요! ㅎㅎ
아~ 귀여운 우리 주전자님~ ㅎㅎ 텔미춤을 어찌나 깜찍 귀엽게 추던지~ ㅎㅎㅎ
가죽맨님은 후반부에 훌륭한 노래솜씨 뽐내주시고~ ㅋㅋ
골프동화님은.. 쩜 노셨군요! ㅎㅎ 분위기맨이예요~ ^^ 케페 죽돌이 하세요~ ^^
요철발명왕님.. 포스 넘치는 자태임에도 불구.. 분위기 띠워주십니다!
울 감독님.. ㅋㅋ 나훈아 팬이신게 확실합니다~ ㅋㅋㅋ

새벽 4시까지..
맘껏 달려주신 울 가족들 아으~ 좋아요~ ^^
신년에 우리..
기 충전해서..
또..
보아요~~~

*^^*

728x90

'그녀가 웃잖아_ > Diary_'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장실 갈 시간_  (1) 2008.01.15
2008년_좀더 매력적인 나 되기_  (2) 2008.01.03
생각이 많을 즈음..  (2) 2007.12.18
여자로 살아간다는 것_  (1) 2007.12.09
I feel good..  (1) 2007.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