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KOREA_

2009_서래마을_


처음가본 서래마을_ 밖으로 나 있는 테라스가 있는 카페는 약간 이국적 이었음_

하지만 커다랗게 튀나와 있는 들쑥날쑥 저 간판들은.. ㅠ.ㅠ 역시 한국이었음..

골목으로 돌아가니.. 아.. 이런 집들.. 정말 있구나.. 싶었다는 거.. 성북동과는 또 다른 분위기.. 난 이 동네가 더 맘에 듬 ㅋㅋ

나 혼자 이러고 또 놀았어.. ㅋㅋ 교회 마치고 똑딱이 들고 인증샷ㅎㅎ

이쁜 집들 많더라만.. 사진을 찍고 싶은 욕구는 그닥 없었음으로.. 걍 몇장만..

내가 서래마을을 찾아 갔던 이유.. 레꼴두스_

빠띠쉐의 경력이 화려하고 맛도.. ㅎㅎ

걍 지나다가 찍은 사진인데.. 나 막 이래.. 게으름의 극치되어주시고.. ㅋㅋ

이런데서 살고 싶다.. 하는 생각이 마구 들었단다.. 사진이 구려서 그렇지.. 저 안쪽으로는 벤츠가 주차되어 있고.. 마당 넓으시고.. 뭐 대충 그렇단다.. 크허.. 유럽같았다.. 진짜루..

다시 레꼴두스로 와서.. 내부는 생각보다 작았음.. 그러나 실하게 꾸며뒀음..

카페내부부만한 주망이 안쪽에 준비되어 있음.. 저 진열되어진 쿠키와 잼 종류.. 크허~

차종류는 대부분 5천원대이고 쿠키나 케잌은 각기 다름_

창가를 내려다 보는 재미.. 솔솔치 않음.. 소히 말하는 물좋은 분들과 말로만 듣던 서래마을을 구경하러 온 사람들.. 확연히 구분됨.. 나 같이 ㅋㅋ

설탕종류 같음.. 사실 정확히 모름.. 물어보지도 않았음 ㅋㅋ

마카롱.. 이걸 먹어 봤어야 하는데.. 배가불러 안샀는데.. 잘못했다.. 걍 사오는건데.. 왜 그생각 못한그야~ ㅎㅎ

롤케잌.. 완전 맛나주신다.. 케잌이 정말 너무너무 부드럽고 안에 크림과 과일의 상큼함이란~ ㅎㅎ

으아~ 까늘레.. 넘 맛나주셨다.. 겉이 너무 딱딱했던게.. ㅠ.ㅠ 포크로 얌전히 먹긴 좀 그러시더라~ ㅎㅎ

마시멜로를 직접 만들어 판매.. 나 저거 하나 선물 받았다! ㅎㅎ 사장님이 주셨다~ ㅋㅋ

자잘한 소품들로 구석 구석 채워두셨으나.. 손에 익지 않은 이놈이 똑딱이.. ㅠ.ㅠ
내 발가락 신공을 농락하는 똑딱이.. ㅠ.ㅠ 아주 쉣이셔~
아.. 내 입을 즐겁게 했던 아이스 얼글레이와 까늘레&롤케잌..
책보면서 차마시며 늘어지는 시간을 보냈음..
꼭 해보고 싶었던 짓! ㅋㅋ 했다!!! ^^
728x90

'여행 > KOREA_'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9_지신개 선착장_  (2) 2009.08.22
209_증도선물_  (3) 2009.08.19
2009_문래예술공단_  (1) 2009.03.09
보성 녹차 밭_봄아_  (0) 2008.02.28
강화도_  (0) 2007.1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