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Factory_/Culture_

Musical RENT_The Broadway Tour

[주인공 로저와 미미]
[주인공 로저]
두 아이의 아빠라는게 믿겨지지 않음.. ㅠ.ㅠ 품절남 이심! 주인공 로저 역의 아담파스칼(ADAM PASCAL)
180이 넘는 훤칠한 키, 뮤지션으로 시작해 친구가 이 뮤지컬 오디션을 보면서 같이 오디션을 보게되어 뮤지컬에 입문, 그리고 영화를 비롯 앨범도 몇장이나 낸 정말 멋진 엔터테이너 되어주시겠다. 한마디로.. 멋져주신다.
RENT 초창기 안소니 랩(마크 역)과 함께 원년멤버로 캐스팅되었던 배우로 이번 공연.. 첫 주역들의 최고 무대라 할 수 있겠다.
[마크]
마크 역을 맡은 안소니 랩(ANTHONY RAPP) 역시 아담파스칼과 함께 첫 주역으로서 멋진 공연을 보여주었다. 몰랐는데 영화, 드라마, 그리고 본인 앨범작업까지.. 재주 많은 냥반 되어주시겠다. 특히 렌트 작곡가 조나단 라슨과의 인연이 누구보다 많은 사람같더라.
끝내주는 보이스를 가지고 있던 콜린스와 엔젤의 담백했던 연기 넘 좋았다. 엔젤은 특히나 완전 귀여워 주셨음.. ㅋㅋ
전부 다 나열할 수 없지만.. 출연진 모두 멋진 무대를 보여주더라.. 정말 열정이란 사람을 저토록 빛나게 하는 모양이다. 부러웠다. 그 열정들..

치과를 포기하고 급 관람하게 된 뮤지컬 RENT 완전.. 최고였음.. 특히나 브로드웨이 팀의 공연을, 더구나 초창기 원년주인공들의 열연은 과연 최고였다.
이달 20일까지 있는 렌트 공연.. 기회 있는 분들은 보시라! 잼나주신다! ^^

여의도KBS홀 1층 B열 050번
VIP석에 초대해준 JUN오빠 쌩유~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