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ri4rang_/YENA_

from. Desert Rose_

멀리.. 저 멀리.. 태국에서 선물이 왔어요........................ 흠............ 정말이지 너무나도 검소(응?)했던 카드에 비해 이건 뭐.. 울트라급 선물이 도착해 주셨네요! 제가 좋아하는 누런!!! 봉투에는 이쁜 글씨가 적혀 있습니다.
작년 후반에 알게된 좋은 티토 벗 Desert Rose님_ 닉네임이 참 매력적입니다. 사막장미.. 왠지 어린왕자를 떠올리게 만드는 멋진 닉네임이죠! ^^


봉투를 열어보니 너무 탐내하던 멋진 바다사진과 함께 메모가 있었어요....


그리고 엽서와 카드를 함께 동봉해 주셨습니다. 물론 한장의 카드 위편에는 빼곡히 적힌 사막장미님의 편지가 있지요.. 필체도 참 매력적인 사막장미님은 태국에서 사랑스러운 여친님과 함께 멋진 태국 생활을 포스팅해주신답니다.
포스팅을 꾸준히 구독하시면 태국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도 정말 좋은 가이드가 될 것 같습니다. 사실 요즘 사막장미님의 포스팅을 보면서 자꾸만 태국이 땡기고 있습니다.. ㅎㅎ 유럽을 향한 마음이 태국으로 옮겨질 가능성도 있다는 얘기지요.. ㅎㅎ

사막장미님.. 정말로 감사합니다!!!! 정말 정성 가득한 선물에.................. 왕!!!! 신났어요!!! ^^



사막장미님이 궁금하시죠? ^^ http://vivid-vivid.tistory.com/
728x90

'sori4rang_ > YENA_' 카테고리의 다른 글

from.TH.Kim  (0) 2012.08.29
from SJ_  (1) 2011.01.19
선물_  (3) 2010.12.02
트윗중_유진의 맨션  (0) 2010.08.28
From. CG.Ang & Dom  (1) 2010.0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