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가 웃잖아_/Diary_

승환옵빠가 메인_

4/27

증도아빠가 문자와 함께 보내준 사진이예요.
딸래미 태워주려고 준비한 꽃 마차래요! ㅋㅋㅋ
저 부자예요~ ㅋㅋㅋㅋ
마차타러 가야쥐~


5/5
어린이날은 어린이 대공원에 가줘야 하는거잖아여!!!!
안가면 어린이날 한게 없는거잖아여!!! ㅋㅋㅋ
어린이 대공원 미치도록 사람 많았어요.
대공원의 가장 좋은 것.. 야외 공연장이예요.
숲속에서 만끽하는 연주회는 정말 최고예요!!!!
클레어 스피커가.. 버저시 걸려있는 제이뷔엘을 무시한채 열심히 일하고 있어여!!! ㅋㅋㅋ



5/6
벗님을 만나 맛있는 저녁을 먹었어요.

너무 양이 많아 도저히 다 먹을 수 없었던..
홍대 노리타에서의 만찬,
단호박 파스타.. 정말 맛있었어요. 단호박이 예술이었음.




스페인어를 공부해보겠다고.. ㅋㅋ
근데 이거 뭥미? 완죤.. 후덜덜이예요..
쌍ㄹㄹ은 당췌 어떻게 발음해요? ㅋㅋㅋ


5/7
야구장에 갔더랬어요.
겁나게 힘들게 자리를 구했거든요!
근데.. 이거뭐드래요.. ㅠ.ㅠ
작년까지 내내.. 빌빌대던 LG한테 완죤 당해써여!!!!!! ㅠ.ㅠ
어쩔~~~~~


5/8
엄마마마와 함께 태양의 서커스 바레카이를 보러 갔어요.
전에 퀴담 왔을때 참 보고 싶었고, 또.. 캐나다에 있을 때.. 정말 가보고 싶었으나.. ㅠ.ㅠ 차마 가보지 못했던 태양의 서커스..
어버이날 기념.. 울 이여사님을 모시고 다녀왔더랬어여..
아........ 완죤.. 신나 주셨더래써여!
좀 어설픈 구석도 있었지만,
뭐.. 즐겨야 뭐든 재밌는 것_이기에.. 미치게 호흥 하다 왔어여.. 재미있었어여!
근데.. 안에 시스템.. 디자인 어케 했을까.. 그게 넘넘 궁금해서.. 정신을 딴데 팔기도 했어요.. 꽤.. 자주.. ㅠ.ㅠ
안에 사진은 찍으면 떼찌 한데서.. 못찍었어여! 저.. 소심하자네여!!! 킁~




5/9
울 이여사님 아침상 차린다고 아침부터 요 겉절이를 만들었댔어여.
헐.. 미안해요. 난척좀 할게여! 허걱 맛나요! ㅋㅋㅋ 어쩔~  ㅋㅋ
아.. 영화 [체포왕] 관람해주심


5/..
동생사마와 그의 여친히메의 2주년 기념 캐리커쳐..


5/10
이벵 당첨되었어여..그래서 드립다 달려간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시스템은 아담슨과 클레어였어여!
보아하니 스타사운드 이지 싶었어여!!!!
개인적으로 아는 분들.. 다 퇴사하셨건만, 괜시리 아는 회사라고(나 혼자.. ㅋㅋ) 반가워해요!
그리고 곧 시작될 승환옵빠님의 투어에 함께하게될 스타사운드라서 더 괜시리 반가워져요! ㅋ
시스템 보고.. 하우스까지는 안가써여~
갔다가 너 뭥미!? 하고 쏘아볼까봐서.. 안가써여.. 알잖아여! 소심쟁이!!! ㅋㅋ

이정옵빠 공연에서 스트레칭하고 발성준비 한다음..

드뎌 승환옵빠가 나타나셔써여!
하하하! 미챠 죽을 뻔 해써여!!!
울 환옵빠는 여전히 날쌘도리예여! 여전히 간지 좔좔이예여!
그리고 그 입빨(응!?) 죽지 않아써여~
맨트 하나 칠때마다 놓치지 않고 낼름낼름 호흥해줘요! ㅋㅋㅋ
JTN콘썰에서 이미 이전에도 달려주신거져! 아 일언~ ㅠ.ㅠ
한시간 정도의 짧은 공연.. 아.. 입맛만 다시고 말아써여!
뭐.. 투어공연 막공을 위한 몸풀기 정도로 생각하기로 하고 ㅋㅋㅋ
미치게 달려줘써여!
이렇게 행복할 수 있어여? ㅎㅎㅎ 막 요래~
승환옵빠와 나는 동시대에 살아여! 같이 늙어가여! ㅋㅋㅋ
이거 막 좋아해도 되여?
승환옵빠 빠돌 빠순이만이 알 수 있는것 이기에.. 
ㅋㅋ

계속 바빴던 날들..
짜잘 짜잘 있었던 일들.. 잊지 않기위해 정리..
밀린 진짜 하고 싶은 말든은 언제 다 할꺼임?


그러니까 .. 겁나게 많은 일들이 있었으나.. 승환옵빠가 메인! ㅋㅋㅋ 막 요래~ ㅋㅋㅋ
울 이여사님은0순위잖아!!! ㅋㅋㅋ
728x90

'그녀가 웃잖아_ > Diary_' 카테고리의 다른 글

힘을내요_  (1) 2011.05.20
후회없도록_  (1) 2011.05.18
Thinking Simply_  (2) 2011.05.06
비상_  (1) 2011.04.27
이 또한 지나가리_  (1) 2011.0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