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usiness_/Greenmood_

SBS 드라마 원더우먼 입성한 그린무드

SBS 금토(10PM) 드라마 원더우먼

펜트하우스 끝나고 한다고 해서 서운하기도 했고, 또 기다려지기도 했던... 
펜하는 막장인데 마약 중독되면 이런 느낌이려나? 정서에 절대 좋을리 없는 스토리 전개임에도 보게 되는 마성이 있었던 드라마. 
펜하를 이어갈 드라마는 얼마나 재미져야 그 뒤를 이어갈 수 있지...? 싶었는데! 
어마맛!!!!!! ㅋㅋㅋㅋ 원더우먼 너무 재밌다!

이하늬 특유의 재미진 캐릭터가 그대로 녹아져 있고 이상윤 특유의 잔잔하고 단단한 느낌이 그대로 캐릭터에 녹아져 있는 그런 드라마! 겨우 2회차를 보고... 다음 회차가 몹시 기다렸다는!!!!!

내 새끼들 SBS에 보낸게 벌써 몇 달 전인데, 한마디 밖으로 말도 못하고 참느라... ㅋㅋㅋ
그냥 눈빛과 허우대로 화면 찢어먹는 이상윤(한승욱 역) 집에 설치된 그린무드 G-CIRCLE(지써클) 제품을 드디어 화면으로 보다니!!!!!! 승욱 캐릭터와 너무 잘 어울리는 중후함이란!!!!!

 

역시 그린무드의 격이란건 그런거!!!! ^_^
그린무드와 두 배우의 완벽한 트라잉앵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예쁘다!
지난번 도겸 시어터플러스 표지 촬영할 때와는 다른 종류의 이끼오브제가 드라마에서 보여진다.
개인적으로도 참 좋아하는 그린무드 지써클은 천연이끼로 만들어진 오브제 작품이다. 북유럽 산 속에서 채취한 천연 이끼를 천연코팅처리하여 살아있는 이끼의 느낌 그대로를 장기간(평균 수명 7년) 누릴 수 있는 획기적이고 혁신적인 천연 오브제이다.

어제 드디어 드라마에서 보게 된 그린무드!!!!! 너무너무 반가웠다.

프리미엄 이끼오브제답게 인테리어에 잘 녹아져 있었다.
좋구만!!!!!
3시간 반만 기다리면 4화를 볼 수 있겠군!!!! 😎😎😎
주말엔 드라마!!!! 음하하하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