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UDIO_/Outline_

Outline Butterfly for Amy Winehouse

사용자 삽입 이미지
Amy Winehouse은 이탈리아 팬들로 가득찬 Milan's Alcatraz에서 사인회를 가졌습니다. 이것은 Outline Butterfly와 함께한 런던 아티스트 Amy의 두 번째 투어입니다.

Britannia Row 프로덕션의 Outline Butterfly는 2007년 10월 26일 금요일 Milan's Alcatraz에서 열릴 Amy Winehouse의 유럽투어중 이탈리아 팬들과의 만남을 위해 준비되었습니다.  

마지막에 특별한 변화가 없는 한 36개의 CDH 483 Hi-pack과 16개의 Subtech 218 SP로 구성될 예정이고, 이 모든 것은 영국 렌탈회사에서 빌린 Outline의 T9 앰프로 구동될 것입니다.

이 Milan 콘서트와 전체투어의 시스템 엔지니어는 Britannia Row 팀과 함께 있던 이탈리아의 Davide Lombardi로 그는 Outline에서 만들어진 이 라인어레이가 새로운 정점에 도달하였다고 강조합니다.

지난 30년간 드물었던 최고의 블루스 싱어로, 유명한 Brit 어워드의 2007년 여성 솔로 아티스트 부문 수상에 연이어 Amy는 최근 세계적으로 각국 음악챠트에 오르고 있습니다.

Britannia Row의 Buttefly와 함께한 그녀의 이 두 번째 투어는 이전 1월에 영국의 공연과 더불어 사운드 퀄리티는 영국 최고의 PA 관계자들과 FOH, 시스템 엔지니어로부터 만장일치의 갈채를 받았습니다.
Amy Winehouse의 다음 콘서트는 프랑스 Zenith에서 10월 29일에 열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