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UDIO_/Outline_

Herbalife를 위한 Koln 아레나의 76개 Butterfly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독일 Cologne, 2007년 7월 26~29일 리스본에서 2006년 11월 이후, Cologne은 Outline의 Butterfly 라인어레이가
특별히 요청되었던 엄청난 Herbalife 컨벤션을 주최하였습니다.

전세계 61개국 100만명의 디스트리뷰터와 함께 연 30억 달러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건강분야의 리더인 이 미국업체는 완벽한 컨벤션을 만드는데 필요한 다양한 항목들 목록 상위에 항상 ‘음향적 요소'을 놓고 있습니다.

리스본의 Pavilhao Atlantico에서의 탁월한 성과를 이룬 것을 고려해, 독일 Koln 경기장(20,000명)의 전체 관객을 커버하기 위해서 76개의 Butterfly CDH 483 Hi-pack과 12개의 Victor Live, 8개의 Subtech이 Outline의 파워앰프
(T6.5와 새로운 T7 앰프, Genius 26 DSP 시그널 매니지먼트와 모두 함께 정확히 1개의 랙에 들어간)와 함께 사용되었습니다.

운영은 산 마리노(San Marino)의 Planet Service (www.planetservice.sm)가 했는데, 이탈리아와 해외에서 이벤트에 전문화된 회사로 작년 HARD 212 모니터 스피커 뿐만 아니라 Butterfly 시스템을 구매하였습니다.

나무랄 곳 없이 잘된 설치 튜닝은 20년의 경험을 가졌으며, Outline어레이와 V.I.P. 에이밍 소프트웨어에 능숙한 Carlo Gennaro에게 한 번 더 맡겨졌습니다.

그는 말하기를 ; 미국사람들은 우리에게 180°의 커버리지를 부탁하였지만 상황이 바뀌었습니다.
정확히 이벤트 7일전에, 대략 20,000명의 관객이 아레나에 들어차길 기대하였고, 사실상 가득 채워졌기 때문에 그들은 220°를 원했습니다. 그들 모두가 들어야 했습니다. 완전하게 들어야만... 그리고 저는 ‘반드시’라고
강조했죠. 무대로부터 약 120미터 떨어진 외야석의 마지막 열까지...

이탈리아와 해외에서 일한지 몇 해 동안, Butterfly와 함께 일하는 것은 마치 Herbalife의 열정과 같이 항상 개인적으로 커다란 즐거움이었다고 이벤트 후 거기 경기장에서와 수많은 이메일로 감사와 칭찬을 Planet Service 에
진심으로 표현했습니다.

여기에 추가적으로 말할 수 있는데 만약 당신이 Mid-Low Frequency에서 그 모든 파워를 고려한다면 Butterfly는 믿을 수 없을만큼 정확한 시스템입니다.
또한 매우 가볍고, 작습니다. 아니, 매우 작습니다.

아마 이런 것을 제가 잘 알고 있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그런 큰 경기장에서 제일 위 좌석 바로 옆에서 그런 고품질의 음성 명료도를 가진 라인어레이에게 더 많은 것을 바라는 것은 힘들 뿐만아니라 누가 그 결과에 책임을 지던지 아직 충분한 양의 헤드룸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