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Factory_/Book_

그 청년 바보의사 - 안수현

 


그 청년 바보 의사

저자
안수현 지음
출판사
아름다운사람들 | 2009-07-20 출간
카테고리
종교
책소개
청년 바보 의사 안수현의 유작!안수현이 쓰고 이기섭이 엮은 『그...
가격비교 글쓴이 평점  

 

아웃리치 바자회 봉사하러 갔다가 팔려고 내 놓은 책들을 보게 되었다.

누군가에게 우선권을 줘야 하는데도,

나는 억척스런 욕심을 냈다.

그리고 책을 세권 골라 잡았다.

그 중 한권이 바로 「그 청년 바보의사」였다.

 

오랜시간이 지났다.

잊고 살았었던 이름 안수현.

영락교회 젊은이예배를 섬기던 시절 오빠의 모습이 아직도 선하다.

조용히 묵묵히 하지만 늘 절도 있게 예배하던 오빠.

 

오빠의 살아온 모습들이 고스란히 담겨진,

아니, 아주 일부분일테지만,

오빠의 삶을 통해서 나는 내 삶을 반성하고 돌아보게 되었다.

그리고 SPC를 만들어 가면서 다짐하는 나의 삶의 모습들을 돌아보게 된다.

 

하나님의 일하시는 방법은 실로 놀랍다.

그리스도인으로서의 삶이 얼마나 고달프고 어려운지,

하지만 그 삶이 얼마나 가치 있는 삶인지를 수현오빠를 통해서 다시 깨닫게 하셨다.

 

 

콰이어에서 조용히 섬기던 빛나던 오빠의 그 자리가 오늘따라 그립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