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usiness_/Cafe'_The_SORi_

리얼베리에이드

계절시즌음료

REAL BERRY ADE ㅣ 리얼베리에이드 (\5.0)

 

여름 한철 열매로 비타민, 칼슘, 인, 철 등이 풍부하여 간장과 신장 등의 기능을 좋게하는데 좋습니다. 갈증 해소 및 관절을 부드럽게 하며 알코올 분해에도 효능. 불면증 및 건망증에도 효과가 있는 건강 열매 오디를 이용한 리얼베리에이드.

시골에서 직접 재배한 오디를 이용한 음료입니다. Cafe' The SORi에서 제공되는 에이드 음료는 모두 탄산수를 직접 뽑아서 사용합니다. 더 진한 청량감을 원하시는 경우 500원을 추가하시면 탄산수의 명품이라고 불리는 CHANG 소다수로 더 깊은 청량감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오디공급량이 제한 되어 있어 1일 20잔 한정 판매합니다. ^0^

더운 여름 건강음료와 함께 건강한 여름 나세요~

 

* Cafe' The SORi는 설탕시럽이 아닌 Sugar Cane사탕수수를 이용한 시럽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성분으로는 포도당과 과당·시트르산·사과산·타닌·펙틴을 비롯하여 비타민(A·B1·B2·D)·칼슘·인·철 등이 들어 있다. 강장제로 알려져 있으며 내장, 특히 간장과 신장의 기능을 좋게 한다. 갈증을 해소하고 관절을 부드럽게 하며 알코올을 분해하고 마음을 편안하게 하여 불면증과 건망증에도 효과가 있다. 그밖에 머리가 세는 것을 막아 주고 조혈작용이 있어서 류머티즘 치료에도 쓰며, 혈당과 콜레스테롤 저하 효과가 있다.
[네이버 지식백과] 오디 (두산백과)

 

728x90

'Business_ > Cafe'_The_SORi_'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풀만화 전집 입고  (2) 2016.06.13
망고빙수  (0) 2016.06.07
자몽에이드  (0) 2016.06.07
리얼바나나밀크  (0) 2016.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