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usiness_/Cafe'_The_SORi_

리얼바나나밀크

 

어린이와 어른이를 위한 리얼바나나우유

바나나우유성애자들에게 희소식!!!

REAL BERRY ADE ㅣ 리얼바나나밀크 (\4.0)

 

바나나의 효능은 이미 다 알고계시죠?

1. 풍부한 칼륨 성분이 혈압을 정상으로 유지시켜줘 고혈압 예방에 좋습니다.

2. 만병의 근원 스트레스는 칼륨수치를 떨어뜨린다고 하죠! 바나나로 칼륨 보충! 심장박동이 정상화 되어 스트레스 해소에 좋습니다!

3. 어머! 바나나 향기를 맡으면 우리 뇌 속 포만감을 느끼게 하는 시상하부를 자극해 식욕을 억제해 준다는 실험 결과가 있군요!!!!! 음료를 마시며 식욕억제를 고민한다는게 좀 아이러니하지만... 맛있게 먹으며 몸 생각을 하는건 현대인들의 동일한 마음 같아요~

4. 바나나는 비타민B6가 풍부한 과일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비타민 B6는 생리전 증후군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고 잘 알려져 있습니다. 바나나는 배와 허리 통증을 완화하고 흥분을 가라앉히는 효과도 있다고 합니다.

5. 섬유질이 풍부한 바나나! 섬유질 성분인 펙틴이 풍부해 소화를 촉진하고 체내 독소까지 배출해 준다고 합니다. 장을 부드럽게 해주는 성분도 함유 되어 있어 변비개선에도 도움을 준다고 해요.

6. 음하하하하하하하하~~~~~~~~~~ 기분을 좋게 해 주는 바나나!!!!!

바나나에 함유된 마그네슘, 그리고 트리토판은 행복 호르몬 분비를 자극하고, 불안, 우울증, 초조함 등의 기분을 완화해 구분을 좋게 해 준다고 합니다.

 

그동안 바나나우유 단지에 폭~ 빠져 계셨다면 바나나가 듬뿍 들어간 리얼바나나밀크에 한번 도전해 보세요~ ^^

728x90

'Business_ > Cafe'_The_SORi_'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풀만화 전집 입고  (2) 2016.06.13
망고빙수  (0) 2016.06.07
자몽에이드  (0) 2016.06.07
리얼베리에이드  (0) 2016.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