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가 웃잖아_/Diary_

'크레이지걸스' 현장스케치_

사용자 삽입 이미지

3일 케드현장 급습이 있었습니다. 카페에 전체 공지를 하지 못하고 현재 왕성한 활동중이신 분들께 현장 급습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죄송한 마음이 아직 가시지를 않네요..


일산에서 모여(얼음천사, 네모세상, 엘리야, 리틀엘리야, 찬도리, 사이블, 깍두기, 콩스탕스, 포포소리, 소리사랑) 뜨레주르에 일단 진을 치고 앉았습니다. 뜨레주르에서는 얼음천사님과 네모세상님 그리고 부매님과 리틀엘리야 그리고 저.. 넷이서 저... ^ 작업을 했습니다.

밤새 만든 쪽지 편지지에(네임펜과 얇은 펜으로 선을 네번씩 그어준.. ) 이러저러한 아이디어 톡톡튀는 편지를 적습니다.

그리고 싹쓸이 해온 샌드위치에 하나씩 쪽지 편지를 붙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샌드위치 상태 좋아주십니다! ㅋㅋ 얼음천사님 열심히 편지 쓰시는중~ ㅎㅎㅎ

샌드위치와 우유를 담아서 행신역 근처 만화방에 갑니다. 이미 판은 벌어져 있더군요. 강은비양이 한창 촬영중이었습니다.

잠깐 촬영을 마치고 마포수산시장에서 회를 먹어주셨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월드컵경기장 근처에서 밤씬촬영 들어가 주십니다. 야경.. 정말 예쁘더군요!

허걱~ 그런데.. 비가 끈질기게 와주십니다! ㅠ.ㅠ  촬영에 들어가지를 못하고 우산을 쓰고 다들 기다릴 수 밖에 없네요..

그러던중.. 아~~~ 드디어 때가 왔어요!!!

우리의 간식이 빛을 발할 때가 온거죠! ^^ 저녁 먹고 얼마 안지난 시간인 듯 한데.. 한두명씩 샌드위치에 손을 대기 시작합니다.

그러더니 순식간에 간식타임 되어주시고.. 쪽지 편지를 펴보며 좋아라 합니다! ^^

이런 경험.. 아마.. 처음 이신분들이 많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더구나 감독팬카페에서.. 이런 이벵을~ ㅋㅋㅋ

완전 오늘 급습은 미션썩세스~ 되어주셨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코믹클럽이라는 만화방에서 월드컵경기장 근처로 옮기는 시간까지.. 길지 않은 시간이었지만 끝까지 다들 함께 해주셔서 감사했답니다. ^^

느즈막히 나타나준 독고준 군.. 배우는 역시.. 잘생겨야 합니다!! ㅎㅎㅎ 제 개인적인 취향으로 따지면 제 스타일은 아닙니다만! ㅋㅋㅋ 간지 나와주는 남자보고 싫어라 할사람 없어주십니다! ㅎㅎㅎ 부매님이랑 독고준 님 양 옆에서 좋아라 사진 찍고 왔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장면 포착!!

ㅋㅋㅋ

여자 스탭분들 좋아라 해주십니다.

쪽지 편지를 옆에서 다 열어보고 계시는 분은 연신 웃으십니다.

지금 열어보신분의 편지에는..

여자분이시면 카페에 꼭 오셔서 멋진 분 만나시길 바란다는 내용이었습니다.

^^


비오는데 함께 급습해주신 모든분들..

감사합니다!! ^^

728x90

'그녀가 웃잖아_ > Diary_'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인회 Full Story_  (0) 2007.10.08
꿈틀꿈틀..  (0) 2007.10.06
시월애_  (1) 2007.10.01
쉬어가기_  (0) 2007.09.28
잡스런 이야기_  (0) 2007.0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