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가 웃잖아_/JXonMe_

하나님만 의지하며_

 

내 마음을 이끌어 가시고 내 행동을 지켜보고 계시는 하나님의 마음과 나의 마음이 하나가 되기를.

내가 빨리 하나님의 마음을 알아 하나님의 나를 위한 계획에 빨리 올라타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임을 잊지 않기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방법으로 틀림없이 이루어가실 것이기에.

 

 

그러니 마음에 근심을 내려놓고, 하나님의 음성에 귀 기울이고

내가 마땅이 해야 할 일들에 집중하자.

내게 맡겨주신 기업,

소중한 가족과 사람들을 돌아보며,

감당해야 할 일들을 기쁨으로 기꺼이 감당하며

아버지께서 펼쳐주실 일들을 기대하자.

 

아직도 내게 꽉 들어차 있는 힘

온 몸에 힘을 빼고

경직되어 있는 것들로부터 자유해 지자.

그리고 그분이 하시길 기대하며 기다리자.

 

그러나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에 최선을 다하고.

진심을 다하되

어떤 결과로 되돌아 오든

후회하지 않아야 겠기에

그것이 내가 원하는 방향이든 그렇지 않든

감사함으로 받아드릴 수 있도록

나의 여건과 상황에서 최선을 다하자.

 

나의 자존심이나 그 어떤 것에 메이지말고

하나님의 자녀다움을 실천할 수 있는 기회로 삼아

다만 감사함으로 사랑하고

은혜를 만끽하며 이 시간을 채워가자.

 

후회없이

다 쏟아부어

설령 채워지지 않을 것이라 해도

아낌없이 쏟아내고

텅텅비워지게 되더라도

감사한 마음으로 사랑하자.

 

40일 특새를 시작하고, 일주일이 되었다.

추운 겨울 새벽을 깨우는 것이 버겁지만,

깨워주시고 걸음을 지켜주시는 주님과 동행하니

그 걸음이 가볍고 기쁘다.

 

비록

매일 눈물 콧물을 흘리며 울고 오는 날들이지만

그 안에 아버지의 위로하심을 경험하기에

오늘도 나는 힘을 얻는다.

 

내 안에 사는이

예수 그리스도니

 

그것으로 충분하지 않은가...

내 안에 예수 그리스도가 살아 계시니,

나와 동행하시니,

그것으로 충분하지 않은가!!!

728x90

'그녀가 웃잖아_ > JXonMe_'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예수바보, 사랑에 빠지다  (0) 2016.01.12
가만히 있어.  (0) 2015.12.23
예수그리스도  (0) 2015.09.09
음악은 있으나 찬양이 없다면...  (0) 2015.06.12
신실하신 하나님  (0) 2015.05.18